(뉴스와이어) 전주결혼박람회가 11월 21일~22일 전주 전자랜드서신점에서 개최된다.
기존의 박람회에서는 받을 수 없었던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제공될 것으로 보여 예비 신랑신부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주명품웨딩박람회에서는 전문 웨딩플래너의 1:1 무료 맞춤 컨설팅을 받아볼 수가 있으며, 전주웨딩홀을 비롯한 전주웨딩스튜디오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헤어) 할인과 특별한 혜택이 더해져 결혼준비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허니문, 예물, 한복, 맞춤정장 등 다양한 혼수 업체의 참여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전주웨딩스튜디오로는 전주원규스튜디오, 더써드마인드스튜디오, 전주라망스튜디오, 마리힌웨딩스튜디오, 제이브러쉬스, 레리티, 샤인 등이 있으며, 메이크업 부케 등 본식은 이명순웨딩드레스, 최재훈웨딩드레스, 이승진웨딩드레스, 아우라DM웨딩, 라스포사 등 브랜드 전주웨딩샵에서 선택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전주웨딩홀을 비롯한 전북지역 웨딩홀 엔(N)타워컨벤션웨딩홀, 오펠리스웨딩홀, 웨딩의전당, 노블레스웨딩홀, 웨딩팰리스, 더케이교원공제웨딩홀, 드보네하우스웨딩홀, 더블유컨벤션, 궁전웨딩홀, 아리울웨딩홀, A웨딩앤뷔페, 참좋은웨딩홀, 정읍사웨딩홀, 겔러리아웨딩홀, 힐스코트웨딩홀, 새만금웨딩홀, 낙원웨딩홀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예식장또한 다양하다.
전주명품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결혼 준비를 앞둔 예비부부의 현실적인 고민을 돕고자 실속있는 박람회 혜택을 준비하였으며, 많은 정보를 요하는 결혼 준비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박람회를 찾아주시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 보답할 수 있는 많은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21~22일 개최를 앞두고 있는 전주웨딩박람회의 사전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luxury.nwedding.co.kr)또는 전화(063-283-5559)로 가능하다.
서울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5일 오후 3시 '서울청년센터 금천 청춘삘딩'이 통합출범 기념 개관식을 연다고 밝혔다. 구는 올해 서울시에서 업무이관된 '서울청년센터 금천'과 금천구 '청춘삘딩'을 이번에 하나의 청년활동공간으로 통합했다. 이에 따라 구는 청년정책 지원체계를 일원화한다. 행정적 이원화와 기능 중복을 해소하고 보다 효율적인 청년지원 체계를 구축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청년활동공간이 가산동, 독산동과 같이 권역별로 마련돼 청년들의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을 높아질 것이라고 구는 설명했다. 가산동 서울청년센터 금천은 2개 층으로 상담실, 세미나실, 커뮤니티라운지로 구성돼, 청년정책 종합상담 및 커뮤니티 지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독산동의 청춘삘딩에는 커뮤니티홀, 공유주방 등의 주요 시설을 통해 지역기반 프로젝트 및 청년도전지원사업 등을 중점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날 통합출범을 기념해 진행하는 개관식에는 특별한 순서로 2부(오후 7시)에는 청년 대상 토크콘서트 '청삘프랜즈 PARTY'가 준비됐다. 통합 청년활동공간의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며 그 주인공인 금천구 청년들을 위한 자리
'소리에 취하고, 춤사위에 젖고... 잠시 시름을 잊고 풍류를 즐겨보자'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강서아트리움 2층 공연장(아리홀)에서 전통문화예술 공연 '풍류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멋스럽고 풍치 있게 노는 일'을 뜻하는 '풍류'의 정신을 담은 이번 공연은 구민들이 일상의 무게를 내려놓고 우리 고유의 흥과 신명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된 특별히 마련됐다. 공연은 퓨전국악, 전통무용, 사물놀이, 기악합주, 민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공연은 오후 6시 개회를 시작으로 총 8개의 무대가 펼쳐진다. 첫 번째 무대는 경기도 무형문화재로 지정된 전통 가락 '송서율창'과 탈 공연이 장식한다. 이어 전통음악을 현대적 감각으로 표현한 퓨전 국악그룹 '휘안'의 국악 공연이 펼쳐진다. 전통무용 무대에서는 여인의 우아한 자태와 흥을 표현한 '수건입춤'과 할아버지가 손녀를 등에 업고 밤길을 걷다가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밤길'이 펼쳐진다. 특히 하나의 몸으로 할아버지와 손녀를 연기하는 1인 2역